1910년부터 1913년까지 바이마르 미술 아카데미에서 회화를 전공한 학생이었던 요스트 슈미트 Joost Schmidt 는 회화, 건축, 조각, 타이포그래피, 판화 등에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작가로 성장하게 된다. 1928년 바우하우스의 책임자가 된 그는 학교가 문을 닫을 때까지 남아 있던 사람이었다. 바우하우스의 학생과 교수 중에 가장 다채로운 능력의 소유자였던 그는 바우하우스의 중심 인물로서 특히 타이포그래피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.
₩139,000
1923년 ‘예술과 기술’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바우하우스의 전시 포스터입니다. 본 아트프린트는 정식 라이센싱을 통해 제작된 정식 오픈에디션입니다.
액자는 매트와 함께 제작됩니다. (사진참조)
※ 스기목 액자는 일반 원목(미송)보다 브라운 색상에 가깝고 나무 결이 살아있습니다.
1910년부터 1913년까지 바이마르 미술 아카데미에서 회화를 전공한 학생이었던 요스트 슈미트 Joost Schmidt 는 회화, 건축, 조각, 타이포그래피, 판화 등에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작가로 성장하게 된다. 1928년 바우하우스의 책임자가 된 그는 학교가 문을 닫을 때까지 남아 있던 사람이었다. 바우하우스의 학생과 교수 중에 가장 다채로운 능력의 소유자였던 그는 바우하우스의 중심 인물로서 특히 타이포그래피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.